안녕하세요!
데일리샷 에디터 소영입니다.
2024년이 저물어가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5년, 청사의 해를 맞아
특별한 한정판 술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다가오는 새해,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특별한 술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해 보세요.
화요 53 청사 에디션
![](https://blog.kakaocdn.net/dn/biZ2m4/btsLpzpcXLU/qGYpp4w39fcJRh07tEXQsK/img.png)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일러스트 작가 '박연'과 '화요'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한국적인 터치가 돋보이는 지혜로운 뱀과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광주요의 모란꽃은 화요 53의 깊은 풍미와 꽃 향기를 아름답게 표현합니다.
'화요 53'은 한국 전통 증류식 소주의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전통 소주의 특유의 풍부한 꽃 향과 강렬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53도라는 높은 도수에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2025 을사년 칭따오 복맥 에디션 패키지
![](https://blog.kakaocdn.net/dn/bINLjw/btsLp67TUpC/NlkgRwXnQ5NwBk3Tpo4qZk/img.webp)
2025 을사년 칭따오 복맥 에디션 패키지는 뱀의 기운이 가득 담긴 전용잔 1개와 소장용으로 훌륭한 알루미늄 병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이 튼튼한 종이케이스에 담겨있어 선물용으로도 소장용으로도 훌륭해요. 거기에 1만원 중반대의 착한 가격도 구매욕을 자극한답니다.
뱀은 땅과 가까운 존재입니다. 농경사회에서는 뱀을 '지신(地神)'으로 여기며 풍요의 상징으로 보았고, 집 아래에 살며 집안의 재산을 지켜주는 '가신(家神)'이라고도 믿었어요. 특히, 겨울잠에서 깨어나 허물을 벗는 뱀의 모습은 생명의 순환과 재생, 그리고 불사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졌죠.
이처럼 뱀은 풍요를 가져다 주고, 재생과 변화를 통해 생명의 지속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상징적 존재로 자리 잡았습니다. 묵은 피부를 벗고 새롭게 태어나는 뱀처럼 2025년 을사년 칭따오 복맥 에디션 패키지와 함께 새롭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https://blog.kakaocdn.net/dn/bDOFRj/btsLpLiDHpT/V8UC401n9L0KS5HprHjKN0/img.png)
참고)
2025 을사년 칭따오 복맥 에디션 전용잔은 변온잔이에요.
냉장 보관한 차가운 칭따오를 전용잔에 따르면 잔 속에 푸른 뱀이 나타난답니다.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https://blog.kakaocdn.net/dn/cQB8ff/btsLopVc15s/V0VHqI3vB0jMF7xFfu3EQ0/img.webp)
매년 큰 화제를 모으는
'조니워커 블루 12간지 에디션',
2024년에는 그 인기가 절정에 달하며 품귀현상까지 빚었는데요.
특히,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은
아이의 발 도장을 찍어 특별한 위스키를 만드는 영상이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영상이 화제가 된 이후
전국의 용띠 에디션이 순식간에 품절되어
판매처로 문의가 폭주했던 일도 있었죠.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의 라벨 디자인은 뱀의 매끄러운 움직임과 지혜를 형상화하였으며, 이는 새해의 번영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보틀과 케이스는 블루와 골드 컬러로 마감되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다가오는 2025년,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역시 뜨거운 인기가 예상되니,
올해는 미리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전국 가격 비교하고 구매하기
(링크)
데일리샷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데일리샷의 선물
'데일리샷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초대코드 입력란에
데일리샷블로그
를 입력하면
3000포인트를 드립니다.
**본문의 링크를 타고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으로 추천코드가 입력됩니다**
흑백요리사 픽
정지선 셰프와 철가방요리사가
즐겨마시는 술이 궁금하다면?
[흑백요리사 셰프 픽] 정지선 셰프, 철가방요리사 고량주 (판매처/가격)
안녕하세요! 데일리샷 에디터 소영입니다. 오늘은 흑백요리사 셰프가 추천하는 고량주 상품들을 소개드리려...
blog.naver.com
초심자가 알아야할 위스키 입문 가이드
위스키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꼭 봐야하는 초심자 위스키 입문 가이드! (입문용 위스키 추천, 도움 되는 위스키 기초 상식) #2
위스키의 종류가 도대체 왜 이렇게 많나요? "싱글몰트, 블렌디드, 아이리시, 그레인 위스키.. 위스키는 종류가 너무 많아 어려워" 라고 생각했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위스키 초심자가 알면 좋
daily-shot1.tistory.com
'주류 큐레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백요리사 셰프 픽] 정지선 셰프, 철가방요리사 고량주 (판매처/가격) (6) | 2024.11.22 |
---|---|
[술로 떠나는 세계 여행] 이탈리아 아페롤부터 중국 제갈량가주까지 (14) | 2024.10.11 |